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가 오는 6월 말까지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환 가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육 프랜차이츠 e해법수학을 비롯해 해법영어교실, 셀파우등생교실, 해법중국어를 운영 중인 해법에듀는 자사 브랜드 운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열었다.
금번 이벤트는 일정 수강생 수를 보유한 기존의 학원과 공부방을 운영 중인 원장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강생 수에 따라 가맹점 계약 시 가맹비 면제와 함께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여 교육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이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이에 현재 운영 중인 교육 브랜드의 변화를 꿈꾸거나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교육 프랜차이즈 이동을 고민하는 원장이라면 주목할 만한 프로모션이다. 해법에듀는 우수한 콘텐츠로 지난 2001년 사업 시작 후 치열한 교육시장의 경쟁 속에서도 오랜 시간 업계를 이끌어가고 있어 교육업계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다.
실제 2017년 e해법수학으로 브랜드를 전환한 업계 관계자는 “e해법수학의 시스템을 음식으로 비유하면 영양가 높은 음식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교사 입장에서 아이들에게 양질의 자료와 우수한 시스템으로 지도하고 싶다는 간절함이 있었는데, e해법수학이 이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신뢰도가 높아 아주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해법에듀 홍인국 대표는 “20여 년간의 교육 사업 분석과 노하우를 통해 프랜차이즈 교육업계에서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전환 프로모션을 통해 해법에듀의 여러 브랜드에 관심이 있지만 선뜻 나서지 못했던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회사 차원에서도 창업 이후에도 성공적인 교육 가맹점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컨설팅과 다채로운 지원사업 등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법에듀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교육 가맹점에 손소독제 제공 및 무료 온라인 학습지원 등의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적극적인 가맹점 돕기에 나서고 있는 중이다.
아울러, 해법에듀는 2001년 해법공부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론칭 후 e해법수학, 해법영어교실, 해법독서논술, 셀파우등생교실, 해법중국어 등 사업확장을 통해 전국 가맹점 점유율 1위(2018년 정보공개서 등록 기준) 교육 서비스 기업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