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MTV 첫 분양단지 호반건설,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 4월 분양 예정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 조감도, 자료제공: 호반건설>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은 지하 2층~ 지상 29층, 6개동, 전용 59~84㎡, 총 578가구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59㎡A 166가구 ▲59㎡B 58가구 ▲59㎡C 58가구 ▲84㎡A 240가구 ▲84㎡B 56 가구다.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이 들어서는 공동2블록은 시화MTV 내 첫 분양단지다. 시화호와 인접한 쾌적한 자연환경과 인근에 시화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가 위치해 뛰어난 직주근접성,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 등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거북섬 상업지역이 인접해 있고, 단지 인근으로 행정타운 부지가 예정되어 있어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도보권에 유치원, 초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용지가 있어 안전한 통학여건이 가능하고, 아쿠아테마공원(예정), 아쿠아펫랜드, 해양과학관 등이 위치해 교육여건도 좋다.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은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4베이 위주의 설계(일부 가구 제외)를 적용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희소성 높은 59㎡와 소비자 선호도 높은 84㎡의 중소형 타입 구성에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구성이 가능하다.

고객들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주민카페, 독서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 분양관계자는 “시화MTV 내에 첫 분양으로 ‘호반써밋’브랜드 아파트에 걸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의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3 호반써밋 C1 상가 B동 113호에 있다. 견본주택은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 운영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