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실시

5월 31일까지 국내·해외주식 나눠 진행


KB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국내·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실시한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실시하기로 했으며,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으로 나눠 진행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각각 입고하여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30만원의 현금(단,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 지급된다.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은행연계 개설 위탁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계좌로 입고하면 최초 입고 후 5개월 동안 순 입고금액에 따라 매월 지원금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매매금액에 따라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1,0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뒤 △3,000만원 이상 순 입고 △1,000만원 이상 매매 △입고 후 5개월 동안 3,000만원 이상 자산 유지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기존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은 참여대상에서 제외된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모든 고객(법인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KB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순 입고하고, 순입고금액에 매칭되는 거래금액을 초과 달성한 고객에게 순입고금액 1,000만원당 3만원(1억원 초과 입고금액은 1,000만원당 1만원)의 현금을 제공하며 최대 1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 홈트레이딩스시스템(HTS) 헤이블(H-able)’ 에서 가능하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