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퍼니쳐, 화사한 봄 인테리어 위한 ‘화이트+원목 인테리어 기획전’ 선보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개학 연기와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막상 집을 스타일링하자니 어떤 식으로 해야 실패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적지 않다.

이에 수입 가구 쇼핑몰 ‘아리아퍼니쳐’는 이러한 고민 해결에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화이트+원목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2020년 인테리어 리모델링 트렌드는 화이트, 그레이, 내추럴이 대세인 만큼 화이트는 어떤 컬러의 가구들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배경이 되는 톤이기도 하다.

여기에 따스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해 줄 원목의 조합은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주는 최선의 콘셉트로 실패 확률이 적기 때문에 초보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화이트 베이스와 원목 인테리어는 특별한 리모델링을 하지 않더라도 다양하게 감성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화이트+원목 기획전에서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NB-Natural 퀸 베드와 AM-1040 슬라이딩 옷장부터 활용도 높은 오동나무 Maddi 수납장, 아직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arcus 원형 테이블까지 여러 인테리어 블로거들이 직접 스타일링한 가구를 메인으로 식탁, 침대, 옷장, 수납장, 책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추천하고 있으며 그 밖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원목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1인가구 증가와 30-40대의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단순히 예쁘기만 한 제품보다는 AM-1040 슬라이딩 옷장이나 Secretary 데스크처럼 친환경 E0등급으로 안전성과 실용성은 물론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인테리어 블로거들이 활용한 가구별 스타일링 팁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지루함 없이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할 이번 화이트+원목 인테리어 기획전은 4월 말까지 진행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