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신한금융투자, ‘차원이 다른 투자 클라쓰’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 휴면 고객, 기존 고객이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투자 클라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혜택 클라쓰’와 ‘응원 클라쓰’로 구성되어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혜택 클라쓰’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비대면CMA, S-Lite, S-Lite Plus 계좌를 개설한 신규,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시 자동 응모가 된다. 생애 신규 계좌개설 고객과 휴면 고객에게는 국내주식 위탁수수료가 면제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각 3백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50명에게 각 30만원 상당의 미니 골드바를 증정한다.


‘응원 클라쓰’ 이벤트는 ‘AI투자, 자산증대, 수익률, 레버리지’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세부 이벤트를 참여하면 자동 경품 응모되어 1명에게 5백만원 상당의 경품, 5명에게 각 3백만원 상당의 경품, 10명에게 각 1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AI투자’는 스톡마켓 서비스를 가입하고 거래하면 참여할 수 있고, ‘자산증대’는 현금입금, 주식입고를 통한 자산증대와 주식거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수익률’은 주식, 선물, 옵션 리그를 신청한 후 수익률에 따라 최대 1백만원까지 포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물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고객은 선물옵션 위탁수수료 6개월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레버리지’는 7일 이내 신용거래 시 업계 최저 금리(3.9%)로 인하하는 이벤트이다. 신용을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일동안 신용이자를 1%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또, 신용 매수 고객은 금액별로 매월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z 플립과 드라이버, 거리측정기 등 골프용품을 증정한다./jjss1234567@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