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산업, 안전시설용품 통합 어플리케이션 ‘헬로우 무사고’ 오픈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 및 협력사 회원 가입자 특별 혜택 증정행사 전개


도로안전시설용품 전문기업 신도산업㈜이 협력사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헬로우무사고’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헬로우무사고는 협력사를 위한 즉각적인 소통 창구로 이벤트, 신제품 출시 등 신도산업의 각종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신도산업은 헬로우무사고 내 1:1 상담 문의 서비스를 운용해 신속한 고객 응대를 지원하고 있다.

크게 ‘협력사거래시스템’과 ‘전자카탈로그’로 구성된 헬로우무사고는 회원 협력사는 물론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협력사거래시스템은 구매 및 세금계산서 발행, 배송조회 등의 정보를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빠른 업무 처리를 지원한다.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는 전자카탈로그는 제품에 대한 이미지, 설명, 도면 등 제품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헬로우무사고는 서비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신규 설치 및 가입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도 전개 중이다. 신규 가입 고객은 축하 쿠폰 1만원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배송비 지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신도산업㈜은 협력사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앱 하나로 제품 정보확인부터 구매까지 손쉽게 가능한 헬로우무사고는 모든 협력사가 언제 어디서든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라며 “현재 역할에 안주하지 않고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협력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우무사고는 2018년 오픈한 ‘무사고몰’의 기존 고객이라면 앱 업데이트 후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관련 상세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무사고닷컴에서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