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가 제안하는 홈루덴스족을 위한 뷰티 아이템


코로나19로 인해 집 안에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시기에 맞추어 집 안에서의 활동을 선호하는 ‘홈루덴스족’도 증가하는 추세. 홈루덴스족은 집을 뜻하는 'Home'과 놀이를 뜻하는 'Ludens'를 더한 말로 '방'에 '콕' 박혀있는 '방콕'족과 달리 집에서도 밖에서 활동하듯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자의 혹은 타의로 홈루덴스족이 되었지만 아름다움만은 포기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카버코리아가 전문 샵 못지 않게 효과적이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카버코리아의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미니멀10 거즈 마스크 시트’를 추천했다. 이 마스크 시트는 민감해진 피부 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은 저자극 순면 마스크로 ‘1일 1팩’ 트렌드에 맞게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홈 뷰티 아이템이다.

‘미니멀10 거즈 마스크 시트’는 30% 고함량 병풀 추출물을 포함해 피부에 꼭 필요한 단 9가지 성분으로 전성분을 구성했다. 병풀 함유 앰플을 한 병을 사용해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전 성분 EWG GRREN 등급,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자극 순면 거즈 시트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부드러운 거즈 시트는 피부 굴곡을 따라 밀착되어 에센스의 깊은 흡수를 도와주고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카버코리아 AHC ‘미니멀 10’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트리플시카™는 병풀을 3번 말리고 짓이기고 증기로 쪄내 유효 성분을 응축하고 자극 성분은 덜어낸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니멀 10’ 라인은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크림, 거즈 마스크 시트 총 4종으로 선보인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