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을 만큼 참았다? 본격적 소비 움직임!

국내에서 코로나19 확산세가 상당히 둔화됨에 따라 이른바 ‘보복 소비’ 움직임이 꿈틀대고 있다. 그동안 외출 자제로 억눌려 있던 소비가 터져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유통주와 호텔주는 추가 상승 여력이 남아 있다는 장밋빛 전망도 나오고 있다.

다만 본격적 반등에 나서려면 해결되어야 할 문제들이 아직 남았다. 우선 e커머스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유통환경의 변화에 적응해야 하며 특히 면세점 사업의 경우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세가 진정되어야 실적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 용도로 더 많은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이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2%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6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1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