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한국무역보험공사 28일까지 접수...공모전 입상 우대

△한국무역보험공사는 2020년 상반기 일반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조사인수·법무보상채권관리·정보기술(IT)이다. 만 60세 미만인 자면 학력과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고,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최종합격 발표 순이다. 분야별 관련 자격증 보유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보유자, 공사 주최 대학(원)생 무역보험 논문 공모전 우수 입상자, 공사 체험형 청년인턴 이수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DB손해보험은 IT 경력 및 사무지원직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 지점 총무, 서무업무 신입, 일반보험·장기보험 시스템 운영, 회계지원 시스템 운영, 로봇자동화(RPA) 시스템 개발 및 운영 경력이다. 신입은 전문대 이상 졸업자로 전 학년 성적 평균 B0학점 이상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며, 경력은 3년 이상으로 부문별 자격 조건이 상이하므로 사전에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되고, 서류접수,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입사한다.


△셀트리온제약은 오는 26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학사 이상(생산·생산지원·품질보증·품질관리·회계), 고졸 및 전문학사(생산·포장·바이오생산·자재물류·품질관리) 등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기졸업자 및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2020년 5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토익 700점 이상(고졸 및 전문학사 350점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공인외국어성적 보유자로, 이외 분야별 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확인이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평가,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IT 개발자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3~10년 관련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 모델링(DB Modeling), RPA 및 딥러닝 관련 경험자는 우대한다. 오는 27일까지 사람인을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되고,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대림산업은 기술개발원 건축재료 연구·지원 부문 경력사원을 오는 28일까지 지원받는다. 석사학위 이상 학력 보유자로 건축재료 전공자, 관련 경력 4년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박사학위 소지자, 건축재료 분야 신기술, 지적재산권 개발 실적 보유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후 최종 합격한다. /자료제공=사람인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