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출시기념 이벤트

[머니+ 베스트컬렉션]
누적가입액 따라 고객 추첨 'LG 트롬 스타일러' 등 증정




하나금융투자는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에 가입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가입금액별로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거치식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소가입금액 1,000만원부터 1억원까지 구간별로 상품권을 최대 5만까지 지급한다. 또 1억원이 넘으면 1억원당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준다. 적립식으로 최소 30만원을 12개월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한 손님에게도 상품권 1만원을 준다.


또한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의 누적 가입금액이 1,000억원을 돌파할 때마다 가입한 손님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청소기’, ‘LG 프리엘 넥케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등 고가의 가전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삼성전자 3대 금융지주사 등의 주식 또는 이를 포함하고 있는 ETF에 투자하는 하나금융투자의 대표 투자일임형 랩 상품이다. 거치식과 적립식 2가지 형태로 운용돼 투자 목적과 성향에 맞춰 가입 가능하다.

이 상품은 고객계좌 별로 운용, 관리되는 투자일임계약으로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으며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증시 변동성이 커지며 투자자들이 직접투자보다는 간접투자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고 증권사도 다양한 상품을 내놓으면서 고객 증가세가 가팔라지고 있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지난 2월 말 기준 증권사의 일임형 랩어카운트 잔액은 121조1,870억원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