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추천】 위기 속에서 피어난 매수기회 '항공·여행 관련주'

▶AI포착 완료, 지금 꼭 매수해야하는 항공·여행관련주는? (클릭)

코로나로 인한 경기 침체로 인해 항공·여행 업계의 속은 타들어가고만 있는 가운데, 역으로 증시에서는 이들 종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 불매운동 직후부터 급락하기 시작한 '항공·여행 관련주'는 코로나가 쇄기를 박으면서 본격적인 경영위기에 빠져들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 상황을 역으로 저가 매수 기회라고 보고있다.

▶지금 사면 수익률 10배 나올 종목 정보 받아보기 (클릭)

이 상황만 잘 견뎌내고 경기만 살아나면 예전 수준의 주가를 다시 회복할 수 있다는 관측 때문이다. 지난해 최고 78000원을 기록했던 하나투어의 경우 현재 3만원대로 떨어졌으며, 대한항공의 경우 과거 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지금의 위기를 잘 견디기만 하면 최소 2배 이상의 수익을 거둬갈 수 있다는 점이 항공·여행 관련주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고 분석된다.

그러나 문제는 언제 매수하는게 가장 바람직한지, 어떤 종목을 매수해야 확실하고 안정적이게 고수익을 가져갈 수 있을지라는 것이다.

▶전문가가 꼽은 '코로나 이후 10배 오를 종목' 받아보기 (클릭)

이에 대해 10만 회원의 증권방송 itbc스탁의 전정현 전문가는 "경기회복만 된다면 바닥에서 10배 이상 성장 할 수 있는 것이 항공·여행 관련주이다."라면서, "그러나 개인투자자들은 어떤 종목이 정말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알아보기 쉽지 않다. 이럴 때 일수록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10만 회원이 선택한 증권방송 itbc스탁에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지금 매수시점이 도래한 '항공·여행 관련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사지 않으면 100% 후회하게 될 '항공·여행 관련주' 정보 (클릭)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서울경제와 무관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