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 입지 우수한 한국토지신탁 ‘여수 학동 코아루 시티코어’ 절찬리 분양 중

-총 5개의 평형, 11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총 280실 중 140실은 다락형으로 설계…숙박업, 렌탈, 임대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해 ‘똘똘한 한 채’로 주목


한국토지신탁의 ‘여수 학동 코아루 시티코어’가 우수한 설계와 입지를 앞세워 절찬리 분양되고 있다.

여수 학동 코아루 시티코어는 여수 지역 내에서도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여수 학동에 공급되는 생활숙박시설이다. 전남 여수시 학동 75, 76-5번지 일대에 지하 5층~지상 15층의 1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총 280실이 마련되며, 5개의 평형과 11가지의 타입으로 공급된다. 140실이 다락형으로 설계되며, 일부 타입에는 슬라이딩 중문(유상)이 설치돼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해줄 예정이다. 주차공간도 202대로 여유롭다.

유닛이 숙박업 또는 장/단기 임대업에 유리한 26~38㎡의 소형 타입으로 조성돼 여수 지역 내 희소성이 높게 평가된다. 소액투자도 가능하다.

주택 임대업에 대한 다양한 세제 혜택이 축소됐고 정부의 규제 강도가 강화돼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생활형 숙박시설 등 수익형 상품에 집중되고 있다. 반면, 생활형 숙박시설은 건축법의 적용을 받아 다주택자 규제를 비롯, 양도세와 보유세 등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숙박업, 렌탈, 임대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똘똘한 한 채’에 손꼽힌다.

여수 학동 코아루 시티코어의 지리적 위치 또한 탁월하다. 여수의 최중심지에 자리, 여수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빠른 진입과 출입을 위해 이용하는 여수공항과 KTX여천역이 인접해 있고, 시청로, 도원로, 망마로로 진출할 수 있는 여수시청 앞 로터리가 인접해 있어 주요 산업단지로 15~20분 만에 진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도보권 내에 여수시청, 주민센터, 법원, 법률사무소 등의 업무단지들이 위치해 있고, 여수국가산단, 율촌산단 등의 대규모 산업단지들도 인접해 있어 그야말로 사무·행정의 중심에 있다.

문의는 여수시 학동 67-7번지에 위치한 분양홍보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