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관광공사, 한국관광 품질인증업소 모집 外

관광공사, 품질인증업소 모집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8월까지 ‘2020년도 한국관광 품질인증업소’를 모집한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이란 엄격한 서비스 품질 평가를 통과한 관광업소의 정보를 관광객에게 제공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다. 인증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한국관광 품질인증 누리집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인증된 업소는 3년간 컨설팅 등 품질관리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및 판촉 프로모션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기준금리 대비 최대 1.25%의 우대금리로 관광진흥개발기금도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 ‘워캉스’ 패키지


롯데시티호텔이 오는 6월까지 직장인들을 위한 ‘워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회사와 가까운 호텔에서 투숙하며 출퇴근할 수 있도록 짜인 비즈니스맨 맞춤형 패키지다. 오전5시에 체크인해 익일 오전9시에 체크아웃하는 상품이다. 체크인하고 조식 후 출근했다가 점심시간에 다시 호텔로 돌아와 식사 후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퇴근 후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조식은 다음날에도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 마포·김포공항·구로·명동 4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박 기준 10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신라스테이, 제주도 소상공인 돕기 프로모션

신라스테이가 제주 지역의 사회공헌활동 ‘맛있는 제주 만들기’에 동참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축된 제주 지역의 소상공인을 돕고 황금연휴(4월30일~5월5일) 기간 중 제주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이다. 식당 위치가 설명된 스탬프북을 받아 ‘맛있는 제주 만들기 식당’에서 도장을 받아오면 적립한 도장 개수에 따라 전국의 신라스테이 12개 지점에서 다양한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맛있는 제주 만들기’는 지난 2014년부터 제주특별자치도 등이 추진 중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제주도 내 식당 20곳이 참여하고 있다.

반얀트리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는 5월부터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를 판매한다. 야외수영장에 위치한 오아시스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공간이다. 미니풀에는 침대형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온수가 제공된다. 독립적인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카바나 4인 또는 6인 이용권, 조식 2인,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주중에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은 6월19일까지이며 가격은 4인 기준 73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