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보청기,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고음질 와이덱스보청기 전품목 특가행사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한국지사(한국와이덱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휴가 시작되는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70여개의 와이덱스 전문지사에서 ‘와이덱스보청기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이덱스는 1956년 덴마크에서 설립되어 업계를 선도하는 진보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청기 제품군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전세계 100여개국 이상에 공급하고 있으며 소리에 대한 독자적인 철학과 연구개발로 일상생활 중에 다양하게 변화하는 청취환경 속에서도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하여 수많은 난청인들과 청능 전문가 그룹으로부터 강력한 지지와 극찬을 받아온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70여개 전문지사에서 전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세계최초로 머신러닝 기능이 탑재되어 청취환경에 따라 선호음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다양한 청취환경에서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이보크(EVOKE) 보청기와 극한의 청취환경에서도 사용자에게 소리의 왜곡 없이 만족스러운 소리를 전달해주는 유니크(UNIQUE) 보청기를 모두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2년 무상 A/S와 최대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청각장애 복지카드 소지자는 최대 131만원의 보청기 정부지원 보조금에 대한 환급혜택과 절차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아 볼 수 있다. 또한, 신규 방문 상담고객은 난청인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담은 ‘생활 속 난청 가이드’ 소책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하는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의 위치와 연락처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