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 현우진·조정식 강사 등 스타 강좌 무제한 수강


메가스터디가 ‘독학 90 메가패스’ 수강생들에게 전 강사/전 영역 무제한 수강 및 100%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독학 90 메가패스는 고1,2,3 대상의 수능/내신 인강 프리패스 상품이다. 17만원의 경제적인 수강료로 90일 동안 메가스터디 수학 현우진, 국어 김동욱, 영어 조정식 등 전 과목 스타 강사들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동기부여를 위해 매일 한 시간 꾸준히 공부하면 100% 환급 정책을 내세우고 있어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 가능하다. 고3/N수 수험생이 주요 대학에 합격할 경우, 환급 혜택이 주어지는 기존 0원 메가패스와 달리 고1부터 고3/N수까지 전 학년 모두 매일 일정량의 학습 시간만 채워도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화 된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수험생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수학 현우진 등 주요 강사의 강좌만 들어도 독학 90 메가패스가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이다”며 “현우진 등 메가스터디 1타 강사들의 수업은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 만큼 온라인 개학 등으로 자칫 나태해진 마음과 무너진 학습 패턴을 바로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 및 수학 현우진 등의 소속 강사의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