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전문 피부 턴오버 관리로 어린 톤결과 탄탄한 탄력을 채워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각질 케어를 도와 탄탄하고 투명하게 피부 근본부터 채워주는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본품이 포함됐다. 미라클 에센스는 뷰티매거진 싱글즈에서 주최한 ‘2020년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에센스 부문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입증 받기도 했다.
미라클 에센스 본품 외 추가 증정품으로 피부결을 케어하는 ‘인텐시브 필’,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카밍미스트’가 들어 있어 단계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뷰티 전문가들도 인정한 미라클 에센스로 전문 턴오버 케어가 가능하도록 대용량 기획을 출시했다.”며 “미라클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준비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미라클 턴오버 케어를 접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출시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모델컷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 제품인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를 새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개발해 이번에 선보인 해당 제품은 파우더를 얇게 코팅한 반죽 제형의 프라이머(primer)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前)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수분은 지켜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모공과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해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 기존 액상형 프라이머 제품은 양 조절이 어렵고 화장이 밀리는 등의 단점이 있었는데, 파우더형 프라이머인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는 전용 브러시를 사용해 양 조절이 쉽고, 가벼우면서 밀리지 않게 피부에 바를 수 있어 메이크업이 잘 무너지지 않는다. 또한 해당 제품은 흡유 파우더를 활용해 피부의 유분을 잡아주며, 톤업 효과도 지니고 있다. 메이크업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커버, 피부결 개선, 유분 컨트롤 및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이 강점이다.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신제품 ‘마우스워터’ 출시
롯데제과 마우스워터
롯데제과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 레몬라임민트 향을 첨가하여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하여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이 껌 베이스는 롯데만의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것으로 롯데의 오랜 껌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350㎖ 대용량 캔 출시
동아오츠카 오란씨
동아오츠카 오란씨가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를 살려 복고감성의 뉴트로 패키지로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용량은 커졌지만 기존 제품보다 더 낮아진 저칼로리(350㎖ 캔 기준 69㎉, 100㎖ 당 20㎉ 이하)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 없이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내 파인애플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가 1일 권장량의 3.5배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용량으로 오란씨 파인애플의 상큼함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출시 50주년을 맞는 오란씨는 오란씨가 주최하는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출시
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빙그레가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유산균 대비 1000배 더 살아서 장까지 가는 이중캡슐 발효유다.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여기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하여 소비자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 ‘간편한 닥터캡슐’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간편한 닥터캡슐’은 130㎎의 밀크씨슬 추출물을 첨가하여, 단 1병으로 밀크씨슬 일일 섭취량 기준을 충족한다. 또한 히말라야 고산지대 청정지역에서 자라나는 야생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 담당자는 “기존의 닥터캡슐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되었다면 ‘간편한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프로바이오틱스로 장건강 뿐만이 아니라 일상의 활력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며 “모든 소비자들이 닥터캡슐로 건강하고 힘찬 하루를 보내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박형윤기자 manis@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