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영화 무제한으로 즐기는 ‘티빙 올데이'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삼성

신라스테이가 다양한 영화 감상은 물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티빙 올데이(TVING All da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티빙 올데이 패키지는 생활 속 거리두기가 진행되면서 호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자 신라스테이가 ‘티빙(TVING)’과 협업해 내놓은 상품이다.

‘티빙 올데이 패키지’는 4,000여편이 넘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극장 동시 상영작들도 감상 할 수 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콘솔게임기도 설치되어 있어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패키지는 지난 4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컴포트 레저(Comfort Leisure)’객실 전용상픔으로, 객실에는 65인치 대형 스마트 TV와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바는 물론 체형에 맞게 위치를 조절해 더욱 안락하게 쉴 수 있는 모션베드도 있어 나만을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만 있기 답답하다면 호텔 최상층(21층)인 루프탑에서 제공되는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를 즐기며 한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의 21층 루프탑은 강남지역 최고의 ‘힙플(힙 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곳으로 루프탑에서는 잠실종합운동장, 탁트인 한강을 한번에 조망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해지는 SM타운의 전광판을 비롯 무역센터와 다채로운 모양의 건물에서 내뿜는 내온 사인들은 최고의 야경이다.

‘티빙 올데이’ 패키지는 △컴포트 레저 객실 (1박), △티빙 무비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1매), △치킨·감자튀김 및 생맥주(2잔)으로 구성됐으며, 티빙 무료 이용권은 체크인시 제공된다.
/노현섭기자 hit812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