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플러스, 판타지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쇼챔피언’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스페셜한 무대들을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오늘(13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로맨틱한 세레나데를 준비한 아스트로와 슈퍼루키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크래비티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15개국 해외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한 아스트로가 타이틀곡 ‘널 찾아가(Knock)’와 수록곡 ‘위 스틸(We Still)’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에서 최초 공개되는 ‘We Still’은 경쾌한 피아노 선율과 비트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로, 팬들을 향한 아스트로의 사랑이 담긴 곡이다. 또한 아스트로는 ‘엔딩은 원샷이겠죠?’라는 코너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차세대 글로벌돌로 떠오르는 크래비티가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스(Break all the Rules)’와 수록곡 ‘낯섦’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낯섦’은 ‘불안한 세계 속에서도 서로에게 위안을 준다’는 크래비티만의 세계관을 담은 트렌디한 멜로디의 곡이다. 크래비티는 이번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 대신 따뜻한 감성을 전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쇼챔피언’에서는 솔로 아티스트의 데뷔 무대도 준비되어있다. 그룹 B.A.P에서 솔로로 변신한 문종업이 첫 솔로 앨범 ‘헤드에이크(HEADACHE)’로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낼 예정이다. 또 데뷔 전부터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뽐낸 나띠가 첫 싱글 앨범 ‘나인틴(NINETEEN)’으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 외에도 공원소녀, 버스터즈, 느와르, 파나틱스, 2Z, 이진재, 윤태경, 박강성X루, 마이진, 성국의 무대도 펼쳐진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