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헤어랜드를 사랑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보답드립니다”
‘헤어랜드’가 10주년 기념 ‘럭키박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헤어랜드는 2010년 5월 15일 ‘머리나라’라는 명칭으로 처음 사이트를 개설해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탈모방지 및 두피케어 전문 쇼핑몰이다.
탈모샴푸와 헤어토닉을 주력으로 고객들의 두피와 헤어를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헤어랜드는 올해로 쇼핑몰 개설 10주년을 맞이해 코로나19와 다가올 무더운 여름에 대비한 특별 럭키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10주년 기념 럭키박스는 머리나라 탈모샴푸를 비롯해 머리나라 헤어토닉, 물소뿔 머리빗, 머리나라 쇼핑백, 샴푸 브러쉬, 손소독제, 패션마스크, 쿨토시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행주가 선물로 증정된다.
오는 31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10주년 럭키박스 구매자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세트 구매자 ▲탈모샴푸 2개 이상 구매자 ▲5만원 이상 구매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헤어랜드 관계자는 “저희 헤어랜드는 10년 간 꾸준한 사람과 관심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자 럭키박스를 만들었습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때이른 더위까지 찾아오며 힘들어하실 고객분들을 생각해 생활에 필요한 알짜배기 제품으로 럭키박스를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헤어랜드가 되겠습니다”고 전했다.
헤어랜드 10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이메일,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