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스타필드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 진행

16일 스타필드 하남점서
‘오싹 라디브 데이’ 진행
비디비치 세트 등 판매


신세계(004170)TV쇼핑은 오는 16일 오후 2~5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오싹 라이브 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싹라이브 데이’에는 신세계TV쇼핑의 대표 모바일 방송 ‘오싹라이브’를 현장에서 촬영하고 모바일로 실시간 송출한다. 16년차 리포터 겸 방송인 김태진이 진행하고, 감성 어쿠스틱 듀오 정흠밴드가 음악을 들려주는 등 즐거움과 힐링의 콘셉트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당일 판매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 광채 메이크업 세트(5만9,000원), 바른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에이블루(ablue) 와이더 의자 2+1세트(10만9,000원), 영국 리빙브랜드 로라애슐리 침구 5종(8만원부터) 등이다.

방송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SSG.COM 홈페이지와 카카오TV라이브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풍성한 참여 혜택도 준비했다. TV쇼핑 앱 다운로드 및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음료권과 베키아에누보 커피 이용권(2인, 100명 한정),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차등 사은품과 데블스도어 2만 원 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상무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TV를 벗어나 현장으로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방송 제작과정 전반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