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명품인증을 받은 ‘횡성축협한우’가 김은숙 작가가 집필 중인 SBS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에 제작 협찬한다.
‘더킹:영원의 군주’는 미스터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상속자들 등 히트작 제조기라고 불리는 김은숙 작가의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된 작품.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방영이 예정되어 있어 홍콩 등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횡성축협한우의 해외 시장에 대한 인기 상승도 기대되고 있다.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한류 드라마 주역인 김은숙 작가 작품에 제작 협찬을 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며, “‘더킹:영원의 군주’와 횡성축협한우 모두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횡성축협한우는 ‘더킹:영원의 군주’가 방영되는 동안 ‘내가 홍보킹’이라는 SNS 이벤트를 진행해 총 30명에게 횡성축협한우 선물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각종 SNS, 카페, 커뮤니티 등에 ‘더킹:영원의 군주’와 ‘횡성축협한우’가 관련된 게시물을 올리고 그 내역을 횡성축협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된다. 또한 횡성축협은 ‘더킹:영원의 군주’ 제작 협찬에 맞춰 신메뉴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