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은 현우진 강사의 수학 모의고사 2021 킬링캠프를 18일 오후 5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수능에 적용되는 첫 해이다. 현우진 강사의 2021 킬링캠프 수학 모의고사는 변경된 교육과정 트렌드와 평가원의 출제 방향을 준수하며, 현우진의 감각을 더해 실전 감각 극대화를 목표로 한다. 개정 교육과정의 방향에 맞게, 충분히 사고할 수 있는 문제와 아직 출제되지 않았지만, 실현 가능한 핵심 아이디어도 수록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현우진 강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대입/학사 일정 순연 등, 유달리 변수가 많은 올 한해 수험생들의 수학 실력을 견고히 하기 위하여 이번 킬링캠프는 특별히 2회차 모의고사로 구성하였다”고 말했다.
지난 해 현우진 강사의 킬링캠프 수강생들은 만족을 넘어 극찬에 가까운 반응을 보인다. ‘30문제 중 한 문제도 의미 없는 계산이 없다!’ ‘현우진 선생님의 킬링캠프는 문제를 보는 눈이 생길수록 더더욱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수강평이 주를 이룬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현우진 강사의 킬링캠프 출시일인 18일 오후 5시에 맞추어 사전 알림 문자를 신청한 회원들 대상으로 문자 발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0년 6월 모의고사 대비, 현우진 강사의 수학 모의고사 킬링캠프는 5월 18일 오후 5시부터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