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꿈의 장: 이터니티’ 5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TXT./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새 앨범이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TXT는 지난 18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로 19일 오전 8시 기준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네덜란드, 러시아, 인도, 일본 등 전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TXT 자체 최고 기록이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역시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를 장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TXT 새 앨범 ‘꿈의 장: 이터니티’는 현실의 벽에 부딪힌 소년들의 이야기로, 세상과 충돌하고 친구 사이의 균열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