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가 오는 최대 85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토즈에서 열공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토즈에서 열공하자’ 이벤트는 5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의 토즈 스터디센터 지점에서 3개월 이상 등록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1,100명에 한해 학습지원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3~5개월 등록자에게는 CJ기프트카드 3만원권, 6개월 이상 등록자에게는 CJ기프트카드 5만원권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3개월 이상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청자에 한해 60만원 상당의 대입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등록한 고객이 등록 첫 1개월 동안 학습시간 200시간을 달성하면 고급 독서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코로나로 힘겨웠던 시간들을 극복하고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앞으로도 학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겠다”며 “아직 우리 사회가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지점 차원에서의 방역 활동도 철저히 관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혜택으로 제공되는 대입 컨설팅의 경우, 52년의 전통을 가진 ㈜비타에듀그룹의 PDS컨설팅학원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해 학사 일정이 단축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치밀한 학습계획의 수립이 필요한 상황으로 컨설팅 내용은 고1~2 학생과 고3 학생을 구분하여 진행되며 학부모 동반으로 약 2시간 내외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PDS컨설팅학원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학습공간을 보유한 토즈 스터디센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컨설팅을 신청하고 방문하는 회원들에게는 학습 지원을 위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PDS컨설팅학원에서 특별 제작한 슬기로운 학교생활 책자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0년 공간 R&D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프리미엄 독서실을 선보였으며 2020년 현재 전국 350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1위 업체이다. 특히, 센터 내 상주하는 전문 매니저를 통해 이번 코로나 사태에도 ‘확진자 0명’을 유지하고 있어 안전성 측면에서도 독보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