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출시 앞둔 스마트카라 신제품 음식물건조기 ‘스마트카라 400’ 사전예약 진행


스마트카라가 5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 신제품 출시를 앞둔 스마트카라의 이번 사전예약 행사에서는 5% 할인 및 자사 에코필터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음식물처리기로 새로워진 ‘스마트카라 400’은 수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PCS_350의 후속작으로 수년간의 소비자 피드백으로 개선된 제품이다.

기존의 독창적인 특징인 높은 감량률과 냄새 없이 음식물쓰레기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 기능이 그대로 탑재됐으며 고급스런 디자인에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도록 퓨어화이트, 모던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음식물분쇄기나 음식물건조기의 불편했던 도어 개폐 방식을 원터치 방식으로 변경했으며 안전을 위한 잠금 기능이 추가됐다. 건조통 손잡이를 개선해 사용 시 안정감을 향상시켰고 오수 배출 밸브를 추가해 제품의 위생 관리의 편의성을 더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스마트카라는 디자인과 편의성의 업그레이드 외에도 음식물처리기 필수 기능인 냄새 케어용 에코필터의 수명을 약 150% 끌어 올렸다. 스마트카라는 제품의 보급과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수명이 개선된 에코 필터를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으로 음식물처리기와 음식물분쇄기, 음식물건조기 구매 의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됐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필터의 교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착탈식으로 변경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대폭 증가시켰다.

‘이서진의 음식물처리기’로 유명한 스마트카라는 음식물처리기 중 최초로 환경부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음식물처리기 제조 회사로 다년 간의 연구개발로 인한 탁월한 제품 성능은 물론 쉬운 사용법, 친환경적 처리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마트카라 배성우 대표는 “스마트카라 400을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그 동안 고객들이 전해준 한마디 한마디를 귀중하게 새기며 신제품 개발에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했다”며 “음식물처리기, 음식물분쇄기, 음식물건조기로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스마트카라 400 사전 예약은 신청 완료 후 6월 1일부터 결재가 진행되며 스마트카라에서 문자서비스로 구매 과정을 안내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