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MBC 제공
‘미스터트롯’ 미(美) 이찬원이 영탁에 이어 ‘꼰대인턴’ OST를 화려하게 꾸민다.
19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연출 남성우) OST 제작을 맡은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는 “이찬원이 최근 ‘꼰대인턴’ OST Part.2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무대에서 구성진 정통 트로트 창법으로 ‘진또배기’를 완벽 소화해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은 이번 OST를 통해 가슴을 울리는 노래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미스터트롯’ 경연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신곡이기에 이찬원이 참여한 OST에 대한 팬들과 관심과 기대는 어느 때보다 뜨겁다.
뉴에라프로젝트는 “10대와 20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찬원이 OST에 참여함으로써 드라마 홍보에도 큰 효과를 미칠 전망”이라며 “현재 후반 작업을 하고 있으며, 곧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꼰대인턴’은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wavve)’를 통해 온라인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 편성으로 대체됐던 월화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