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 분양 나서

서울 접근성부터 광역 교통망·숲세권·몰세권 등 두루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


지난해 일산 제3기 신도시로 지정된 창릉에 대한 관심이 높다. 창릉은 판교 테크노벨리의 약 2.7배 규모로 탁월한 서울 접근성을 장점으로 내세워 다양한 자족시설과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신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최근 창릉 더하이브가 오피스텔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끈다. 시행사는 하나자산신탁이, 시공사로는 디에이건설이 참여했으며 창릉 더하이브가 위치한 원흥지구는 창릉 개발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곳이다.

관계자는 "창릉 더하이브는 창릉과 서울의 더블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입지로 투자자는 물론이고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창릉 더하이브는 오피스텔 192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 A타워, 오피스텔 234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 B타워로 이뤄졌다. 내부는 거실과 침실을 분리하는 1.5룸 설계, 빌트인 붙박이장, 수납장 특화, 전 세대 개별 창고 제공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여기에 일부 호실 테라스 설계, 지상 2층 테라스 정원, 옥상정원 조성으로 일상 속 힐링공간도 마련했다.

인테리어의 경우 새집증후군 염려가 적은 E0 등급 친환경 마감재 시공, 미니멀 모던 디자인, 각층 엘리베이터홀 방범도어 설치를 통한 임차인의 안전 특화시스템 적용 등 인테리어 혁신과 함께 건강과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여기에 광역교통망으로 GTX-A노선 창릉역(예정) 및 고양선 신설(예정), 화정-신사간도로 및 서울-문산간고속도로(예정)가 개통을 예정하고 있어 더욱 탄탄한 교통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더 높은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그 밖에도 약 2만8천평 규모의 바람물공원, 창릉호수공원(예정) 등이 인접하고 있으며 서울숲 2배 규모의 도시숲도 조성될 예정으로 숲세권의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 대형 복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 몰세권의 편리함을 갖췄다.

한편 창릉 더하이브는 현재 근린생활시설과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번지(원흥역 2번출구)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