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원료 80% 착한 화장품, 피부 흡수도 빠르게

넥슨화장품 '다보'


넥슨화장품의 자연주의 브랜드 ‘다보’는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착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자연원료를 80% 이상 사용하며 피부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원료들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알로에베라 성분 함유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알로에 베라 카밍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토너, 에멀젼,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함량 알로에베라(8만ppm)을 함유해 주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지고 지친 피부를 진정해준다. 특히 알코올 첨가가 없는 멕시코산 알로에베라잎 즙을 그대로 사용해 알로에 본연의 기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또 유효성분이 피부에 깊숙하게 침투되도록 도와주는 ‘내추럴 콤플렉스(토코페릴 아세테이트, 마카다미씨오일, 병풀추출물)’가 함유돼 있어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알로에 베라 카밍 토너’는 거칠어진 각질을 정리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수분 부스팅 기능을 한다. ‘알로에 베라 카밍 에멀젼’은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알로에 베라 카밍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이밖에 데일리 민감 케어를 위한 제품도 있다. ‘다보 SOS 리커버리 시카 크림’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에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순한 저자극 크림이며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 65.3%가 함유돼 보습과 병풀의 치유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녹두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개선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진정 크림으로 주름개선, 미백 2중기능성 화장품이다.

넥슨화장품 관계자는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개발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함량의 자연성분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