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마음스티커 캠페인’ 진행… “엄마·아빠, 당신도 영웅입니다”


4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 베베숲에서 지난 2일부터 진행 중인 ‘2020 마음스티커 프로젝트’가 시작 하루만에 1천명 이상의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베베숲 ‘마음스티커 프로젝트’는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부모님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물티슈 라벨에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전하는 캠페인으로, 2018년부터 매년 고객들로부터 문구를 공모 받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엄마, 아빠 당신도 영웅입니다’를 주제로 6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아이들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힘든 상황 속에서 고생하는 부모님을 응원하는 문구를 베베숲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참여 가능하다.

문구 선정은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공감상 4명에게는 1년 간 사용할 수 있는 베베숲 물티슈 365팩과 본인이 응모한 문구가 담긴 캘리그리피 액자, 아기 이름이 들어간 한글 수제도장을, 우수상 10명에게는 베베숲 아기물티슈 선물 세트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공감상으로 선정된 4개 문구는 베베숲 물티슈 라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제로, 소프트, 프리미어 물티슈 캡 라벨에는 육아 일러스트 작가들의 힐링 작품도 함께 담을 예정이다.

베베숲 ‘마음스티커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부모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작 발표일은 6월 19일로 자세한 내용은 베베숲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마음스티커 프로젝트는 실제 육아 중인 부모님들로부터 문구를 공모 받아 선정하는 만큼 고객들로부터 더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해 왔다”면서, “길어지는 집콕 육아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물티슈에 담긴 응원의 글귀와 그림 작품을 통해 잠시나마 힐링을 느끼고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셨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기의 안전과 엄마의 행복’을 모토로 매년 SAFE-B 프로젝트를 통해 의미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