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시청자 고민 해결사로 변신…'꼰대 상담소' 기대감 ↑

/ 사진=네이버 제공

배우 박해진과 김응수가 오늘 밤 ‘꼰대인턴’에 이어 ‘꼰대 상담소’로 팬들을 찾는다.

박해진, 김응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 연출 남성우) 13,14회 방영 직후인 10일 밤 10시 10분 해피빈,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 첫 방송을 네이버 공식 오디오클립 채널로 단독 공개한다. 이에 앞서 오늘 오전 10시에는 ‘꼰대인턴 상담소’ 오디오 예고편 티저가 먼저 베일을 벗었다.

‘꼰대인턴 상담소’는 네티즌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멘탈을 관리해주고, 공감 및 힐링, 시원한 솔루션까지 제시하는 ‘꼰대인턴’만의 특별한 오디오 콘텐츠이다.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한 편씩 업로드된다.


박해진과 김응수는 수많은 사연 중에 10분을 뽑았고, 지난 9일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을 마쳤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마음상담 주치의로 활약 중인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교수가 함께 상담에 동참한 가운데, 세 사람은 성심성의껏 신청자들의 고민을 상담하며 기발한 해결책을 제시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사연을 보낸 꼰대인턴 열혈팬들의 응원이 더해져 현장은 후끈한 열기로 가득했다고 한다.

특히 꼰대 사연에 대한 따뜻한 위로와 속 시원한 솔루션을 오디오로 들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새롭게 떠오른 고막남친 박해진의 달콤한 목소리와 이만식 인턴을 그대로 옮겨와 사연을 제대로 읽어준 김응수의 연기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직장인 사연뿐만 아니라 연애결혼 사이에서의 꼰대 사연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소개될 예정이다. ‘꼰대인턴 상담소’는 네이버 연애결혼 주제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두 사람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소통과 힐링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박해진과 김응수가 직접 사연을 소개한 주인공에게는 ‘꼰대인턴’에 등장하는 라면, 꼰대 도시락, 꼰대라떼, 치즈마스크팩, 퓨워터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 구독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 오디오클립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13,14회는 오늘(10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되며, 이후 밤 10시 10분부터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을 통해 ‘꼰대인턴 상담소’를 들을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