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
17일 SK매직에 따르면 ‘그랜드 정수기’는 탱크형으로 풍부한 냉·온수 용량을 자랑한다. 출수 용량이 냉수는 최대 6.5ℓ, 온수는 3.5ℓ다. 120ml 한 컵 기준이로 냉수 약 51컵, 온수는 약 30컵의 연속 출수가 가능해 사용량이 많은 다중시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불편을 대폭 개선했다. 긴 물병으로 물을 받을 때 거치가 어렵고, 무거운 물병을 계속 기울여 물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취수 높이를 높이고, 물받이 폭을 넓혀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물을 받을 수 있도록 것이다. 때문에 긴 물병도 기울일 필요 없이, 물받이에 물병을 거치해 둔 상태로 편안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게 SK매직 측의 설명이다.
연속 취수도 간편하다. 취수 레버를 계속 눌러야 하는 방식이 아닌 물이 나오는 코크의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으로 많은 양의 물도 쉽고 간편하게 취수 가능한 것이다. 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하고 중금속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탱크를 사용하고, 필터는 4단계로 구성된 나노테크와 역삼투압(RO) 방식 두 가지 필터 시스템을 제공한 점도 눈길을 끈다. SK매직 관계자는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시장 확대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중·대용량 정수기도 지속적으로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