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세련된 감성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파인드카푸어가 유니크한 디테일이 더해진 뉴 ‘리본백’ 라인을 선보인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의 뮤즈, 한예슬이 데일리로 즐겨 착용하여 일명 ‘한예슬 백’으로 유명한 리본백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재탄생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본백은 총 2종으로 ‘리본백 셔링’ 그리고 ‘리본백 엣지’로 구성된다.
먼저, ‘리본백 셔링’은 화사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보리, 라벤더, 라이트 그레이와 고급스러운 그린, 버건디, 카멜 컬러로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한층 더 앙증맞고 트렌디하게 디자인된 ‘리본백 셔링’은 부드럽게 접히는 자연스러운 플리츠 디테일이 포인트다.
특히, 유연하고 탄력 있는 소재를 사용해 더욱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을 강조했다. 이번 ‘리본백 셔링’도 마찬가지로 어깨끈을 묶는 위치에 따라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리본 매듭 디테일과 엣지 있는 매듭 꼬리 부분이 시선을 모으는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이번 신상 리본백 2종은 리본 매듭 꼬리 부분의 디테일과 견고한 소재의 부드러운 컬러 조합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고객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인드카푸어의 핑고백, 르쿠백에 이어 브랜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백으로 자리 잡은 리본백 라인의 신상 2종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