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워크, 온라인예능콘테스트 “올워크실버스타” 개최

- 드디어 7월 1일 오픈 ; 코로나로 지친 50세이상의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온라인예능콘테스트


40세이상의 무료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하는 ㈜올워크(대표이사 김봉갑)가 7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올워크실버스타” 온라인예능콘테스트 예선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올워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공개예선기간은 7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본선 및 시상은 12월 중에 개최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건강과 희망 그리고 열정으로의 행복한 도전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써 5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워크실버스타는 재취업이라는 인생의 제 2막을 안내하는 ㈜올워크가 기획, 연출, 심사 등 모든 행사를 주관한다.

최근 트롯 열풍에 따라 숨어있는 예능에 끼가 있는 분들이 참가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행사는 국내노래부문, 해외노래부문, 연주부문 3개 부문에 금, 은, 동 각각 3명씩, 부문별 총 9명과 대상 1명 등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하여 총상금 4000만원으로 많은 예능 고수들의 관심을 집중할 것으로 예상한다.

예비 아티스트들의 실력을 체크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에 충분할 것이며, 노부모님을 모시고, 50세 이상의 형제 자매들의 참가는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