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카트]치즈매니아 사로잡은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하나 사면 하나 더




한국피자헛이 지난 2일 출시된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의 프로모션 행사로 다음달 6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리치골드 라지 피자 한판을 무료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피자헛은 기존 치즈 크러스트보다 치즈 양이 2배로 증가한 주머니 모양의 독특한 치즈포켓 엣지가 특징인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이 출시 2주만에 14만 개 이상, 주말 기준 2초에 1판씩 판매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얼티밋 치즈포켓 라지 사이즈 1판을 주문하면 베이컨 포테이토, 수퍼슈프림, 직화불고기 3종 중 하나를 리치골드 엣지가 적용된 라지 사이즈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타 쿠폰,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얼티밋 치즈포켓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치즈의 다양하고 풍부한 맛이 뛰어난 얼티밋 치즈 포켓에 피자헛의 대표메뉴인 리치골드까지 더해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푸짐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한국능률협회마케팅에서 주관하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2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박형윤기자 mani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