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케어스코리아, 광교중흥S클래스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문화센터 7월 오픈






광교신도시 고품격 명품 아파트로 알려진 2,231세대의 광교중흥S클래스 아파트 문화센터가 ㈜후케어스코리아가 운영하는 WE센터와 함께 오픈한다.

7월 중 오픈되는 광교중흥S클래스 문화센터는 입주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헬스장과 GX룸,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골프연습장, 아이들의 체육활동이 이뤄지는 실내체육관, 외부 풋살장 및 농구장까지 모두 갖춰져 있다. 해당 문화센터는 오픈 첫 달임에도 불구하고 7월 수강신청이 한 시간 이내 마감되는 큰 호응을 얻었다.

㈜후케어스코리아 WE센터 사업부의 이예진 매니저에 따르면 대부분 아파트 단지 내에 커뮤니티센터가 있지만 체계적인 관리가 어렵고 수업의 품질이 입주민의 기대에 못 미치는 등 여러 문제가 야기되고 있어 찾아가는 스포츠 전문기업 후케어스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전국 약 400명의 우수한 강사진을 기반으로 아파트 입주민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후케어스가 운영하는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브랜드인 WE센터는 성인 프로그램부터 유아발레, 키즈축구, 북클럽 영어책 읽기, 바둑 교실, 인문학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유아부터 시니어까지 모든 연령의 주민들이 활발하게 이용할 수 있다.

㈜후케어스코리아 김민지 대표는 “집에서 편한 복장으로 내려와 긴 이동시간 없이 안전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기에 자녀가 있는 세대의 이용률이 특히 매우 높다”며 “백화점 문화센터와 비교해 강사의 전문성은 기본이며, 클래스 다양성, 관리비 자동정산 편의성, 합리성까지 입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