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디즈니 컬렉션' 출시

아이언맨·미키마우스 등 인기 캐릭터 7종 추가

삼성전자 모델이 무풍에어컨 ‘디즈니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이번 컬렉션은 총 2,02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디즈니 ‘겨울왕국 2’의 올라프와 미키마우스, 미키&미니마우스뿐만 아니라 마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픽사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의 패널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에 디즈니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디즈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출시한 ‘겨울왕국 2’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일곱 가지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총 2,02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디즈니 ‘겨울왕국 2’의 올라프와 미키마우스, 미키&미니마우스뿐만 아니라 마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픽사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의 패널을 선택할 수 있다.

디즈니 컬렉션은 2020년형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제품과 디즈니 캐릭터가 적용된 패널 1종으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일반 패널과 캐릭터 패널을 자유롭게 갈아 끼우며 사용할 수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디즈니 컬렉션’. /사진제공=삼성전자

이 제품의 출고가는 108만원이다. 캐릭터 적용 패널은 주문제작 방식으로 주문 후 3주 내 본품과 별도로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삼성닷컴에서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증정한다.
/이재용기자 jyle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