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스마트플레이테이블 온&오프라인 동시에 만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가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인기 유아테이블인 스마트플레이테이블을 선보인다.

유교전에서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시크 스마트플레이테이블은 하나의 테이블로 일반 테이블 역할은 물론 스케치놀이, 블록놀이, 물놀이, 모래놀이,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AR 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놀이 학습 테이블이다. 특히 휴대폰 어플을 다운받으면 AR모드에서 아이들이 직접 색칠한 동물, 물고기, 식물, 탈 것의 4가지 테마 그림이 3D로 생생하게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유교전은 온라인 페어와 동시에 진행되어 페어장에 직접 오지 않아도 온페어 온라인페이지에서도 스마트플레이테이블을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 오프라인 유교전에서 스마트플레이테이블 구매 시 모래놀이 장난감을 100% 증정하며 포토후기 사은품으로 듀플로 두비 블록놀이 장난감을 선물로 보내준다. 스마트 테이블과 더불어 주니어 카시트인 익스텐션프로픽스2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육아용품은 물론 아이 교육과 관련된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 키즈 페어는 7월 9일부터 7월 12일까지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며 시크는 A946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입장객 전원 열체크, 소독 후 비닐장갑과 마스크 착용 후 입장하게 되어있어 안전하게 유교전을 즐길 수 있다. 시크의 유교전 참가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