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강성태의 ‘그루 스터디카페’ 김포사우센터 오픈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하는 그루스터디카페 김포사우센터는 사우역 초역세권으로 접근성이 용이하고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오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프라이빗석과 오픈석을 갖춰 취향에 따라 다양한 학습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개의 스터디룸을 구비해 회의, 그룹 스터디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편의시설 또한 개인 사물함, 정수기와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이 갖춰진 휴게실과 복사 스캔을 위한 무인 오피스 등을 갖췄다.

또한 쾌적한 환경 구축과 위생 관리에 신경 쓰고 있는 그루스터디카페인 만큼,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를 덜기 위해 공기청정기가 설치되며 손소독제 비치 및 주기적인 방역 진행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 환경이 완성됐다.

현재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의 오픈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스터디카페 이용도 가능하다. 이에 당일권 구매 시 1시간 추가 혜택을, 시간 정액권 구매 시 10% 시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권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로서 김포사우센터 오픈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오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루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는 예비 창업자들의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비용,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