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오프라인 확장 진출, 전국 60개 롯데백화점 입점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는 업계 최초 6년 연속 안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토록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온라인몰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아 상승세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 기회로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하기 위해 입점을 결정했다.

입점 결정된 생리대는 총 3가지 라인이며 시크릿데이 코튼 중형/대형/팬티라이너, 러브 중형/대형/팬티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중형/대형이 입점 됐다. 서울 잠실 롯데 백화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60개 매장에 입점 된다.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는 특가 진행 시 마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생리기간동안 여성 소비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생리혈이 샜을 경우라고 말한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3중 샘 방지선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상하좌우 샘 걱정이 없어 생리기간동안 활발한 활동을 하거나, 밤새 뒤척임에도 새지 않아 힘들었던 날을 편안하게 바꾸어 준 고마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코튼은 no sap 으로 제작되었으며, 화학성분으로 이루어진 고분자 흡수체가 아닌, 자연에서 온 친자연 펄프 흡수를 사용한다. 때문에 생리대 구매시 화학성분이 걱정되어 체크하던 여성 소비자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제품이다. 샘 방지 가드가 장착되어 있어 코튼 제품 또한 샐 걱정이 없기 때문에 양이 많은 날에도 야외 활동 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시크릿데이 러브는 약 2200개의 에어홀이 많은 양의 생리혈을 흡수를 빠르게 도와줘 하루 종일 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찝찝함을 견디지 못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샘 가드가 장착되어 있는 것은 물론, 매우 부드러운 패드 덕분에 피부가 부어오르거나, 따가울 걱정이 없어 약한 피부를 가진 여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시크릿데이는 2012년 브랜드 첫 론칭 이후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브랜드의 현재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습이 소비자에게 신뢰로 비쳐지면서 최근에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였다. NO.1 생리대 브랜드가 되기 위한 면모를 다지고 있는 시크릿데이의 발전하는 모습이 계속된다면 앞으로도 오래 신뢰받는 대표 생리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여진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