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여름철 와이드 팬츠 4종…동행세일서 할인 판매 나서

오는 20일까지…에어스트 립밴딩 와이드 팬츠 등 운동복 및 일상복으로 사용가능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는 운동복 및 일상복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만능 아이템, 와이드 팬츠 4종을 오는 20일까지 진행중인 동행세일에서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할인판매중인 제품중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는 우븐 팬츠의 패러다임을 바꾼 안다르 에어스트 팬츠에 독자 개발한 ‘립 허리 밴드’를 더해 편안함을 강화한 와이드팬츠다. 입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여름 데일리 팬츠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에어스트 어반 7.2부 와이드 팬츠’ 우븐 팬츠의 패러다임을 바꾼 안다르 에어스트 팬츠의 새로운 버전으로, 기존 팬츠와 달리 시원하게 다리가 드러나는 7.2부의 기장감과 와이드 핏으로 제작됐다. 허리부분에 Y밴드를 적용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자극없이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며 블랙, 네이비그래피티, 라이트블루까지 일상에 청량감을 더할 세가지 컬러감으로 시원한 여름 팬츠를 찾는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출시하자마자 많은 소비자의 픽을 받은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몸에 딱 달라붙지 않는 여유로운 핏의 디자인과 복부 압박을 최소화한 허리 밴드가 매력적인 바지.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몸을 압박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고, 입고 있는 것만으로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해 소비자들의 구매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안다르가 최초로 선보인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 시리즈 중 ‘에어스트 올데이 세미와이드 슬랙스’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베이직한 컬러감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지퍼, 단추, 훅 등 여밈을 위한 부자재를 제거해 착용 시 편리함을 제공하고 세미와이드 핏을 통해 자연스런 매력을 강조한다.

특히 안다르는 기장감과 실루엣, 컬러감, 허리 디테일 디자인 등 디테일한 차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와이드 팬츠를 선보이고 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 방향에 따라 원하는 와이드 팬츠를 선택 구매할 수 있어 네 제품이 사랑받고 있다.

한편, 안다르는 오는 20일(월) 오후 5시까지 역대급 썸머 시즌오프인 안다르 동행세일을 진행한다. 안다르의 인기 아이템인 4종류의 와이드 팬츠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