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원조) 경록이 공인중개사 40일 초단기 동차합격 회원의 학습비결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본 합격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6개를 한 과목당 약 5일 내에 완성한 뒤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하루에 15시간 이상 경록 족집게 인강(전문기획인강), 알기 쉽게 엮은 교재를 공부했다. 이 과정에서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을 배속 재생으로 반복수강하며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반복학습했고, 교재 복습과 기출문제풀이 학습도 했다.
이외에도 많은 초단기합격자들의 학습비결이 된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특히 주부부터 직장인, 은퇴자까지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다.
이 같은 인강, 교재가 담긴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교재 e-북, 멀티강좌, 무제한 공인중개사 온라인 문제, 부동산 불경기에도 안정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과정(60만원) 및 공경매실무 과정(60만원)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이 중 임대관리사 과정은 온라인 연수 후 정부의 일자리창출 정책 부응의 일환으로 자격시험으로 대신해 소정의 절차를 밟아 자격증을 수여한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경우 프로그램 1년 무상 수강 혜택을 보험 차원에서 지원하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