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포비스티앤씨·디모아, ‘업무 효율성과 보안’을 위한 무료 세미나 개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스닥 상장사 포비스티앤씨(016670)가 ‘아크로뱃 DC x 마이크로소프트365 온라인 세미나(Acrobat DC x Microsoft365 Onlie Seminar)’를 개최한다.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어도비(Adobe)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어도비 총판인 포비스티앤씨와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총판인 디모아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어도비의 아크로뱃과 마이크로소프트365를 함께 활용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자 준비됐다. 특히 수많은 전자문서의 보관과 보안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아크로뱃과 마이크로소프트365의 개요와 국제 산업 표준 준수 현황에 대해 설명한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아크로뱃과 마이크로소프트365를 활용한 공동협업 시나리오(Demo)를 보여주고 최적의 패키지를 소개한다. 이후 질의응답으로 이어진다.

포비스티앤씨는 이번 세미나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세미나와 관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어 세미나 중간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 아이패드와 에어팟 프로, 폴리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을 하고 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전달되는 참여링크에 접속하면 된다. 온라인 세미나 시작 20분 전부터 참여링크 접속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비스티앤씨 홈페이지 및 디모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희규 전략마케팅실 실장은 “아크로뱃과 마이크로소프트365를 동시에 활용하여 업무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by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