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FSN“링티X야놀자, 여름 한정판 콜라보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이하 FSN) 손자회사 ‘링거워터’가 ‘야놀자’와 손잡고 여름 한정판 콜라보 상품 출시에 나섰다.

링거워터는 수분 충전과 함께하는 여름의 여가를 컨셉으로 ‘링티 X 야놀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야놀자와의 첫 콜라보 상품으로 한정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최대 5,000원 상당 야놀자 쿠폰 △링티 복숭아맛 패키지 △링티 전용 보틀과 스티커 △링티 무료 샘플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 말까지 링티 공식몰에서 판매된다. 특히, 이번 에디션에 포함된 야놀자 쿠폰은 국내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에 사용 이후 컵받침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링거워터, 야놀자 양사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 출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휴가를 앞둔 직장인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 바이럴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 여름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의 SNS사연 접수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갈 계획이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다양한 레저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야놀자와 협업한 한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해 ‘생활속 수분보충 습관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의관들이 개발한 수분 보충 음료로 잘 알려진 ‘링티’는 지난 2017년 국방스타트업챌린지 육군참모총장상, KBS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최근까지 누적 판매량은 1,000만포를 돌파했다. 최근엔 세계적인 배구선수 김연경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 링티 댄스 TV광고로 이목을 모으는 등 FSN 산하 미디어커머스 회사 ‘부스터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링거워터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jjss1234567@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