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간편결제 SSG페이가 SSG닷컴에 선보인 ‘바로결제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일 SSG페이는 지난 6월 SSG닷컴과 통합 후 ‘바로결제 서비스’ 이용 건수가 전월 대비 23% 늘어나는 등 매월 두 자릿수의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SSG페이의 ‘바로결제 서비스’는 SSG닷컴에서 결제 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앱 호출 없이 3초 만에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다. 사용이 간단할 뿐 아니라 SSG닷컴 결제 화면 최상단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고,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을 갖춰 등록된 카드사별 할인 최저가를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SSG페이는 추후 SSG닷컴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즉시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SSG페이는 더 많은 SSG닷컴 고객들이 ‘바로결제 서비스’의 편리한 결제 환경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SSG머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SSG닷컴에서 ‘바로결제 서비스’에 신용/체크 카드를 처음 등록하는 고객에게 SSG머니 2,000원(기간 내 1회)을 지급한다. SSG머니는 18일까지 참여자는 이달 24일 일괄 지급, 19일부터 참여자에게는 즉시 지급된다.
‘바로결제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하려면 SSG닷컴의 결제하기 단계에서 SSG페이를 선택하고 카드 추가하기를 선택, 보유한 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19일부터는 ‘My SSG’에서도 SSG페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바로 카드 등록할 수 있다. SSG닷컴에서 바로 SSG페이 회원 가입도 가능하다.
문준석 SSG닷컴의 SSG페이 사업부장은 “SSG닷컴의 바로결제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경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SSG닷컴에서의 더욱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현섭기자 hit8129@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