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즙 사건 등의 논란으로 질타를 받았던 임블리가 새로운 홈페이지와 BI를 3일 선보이며 변신에 나선다.
이날 임블리 관계자는 “2013년 문을 연 임블리는 고객들에게 보다 개선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전 연령층에 폭넓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과 BI 교체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공개된 임블리 홈페이지와 BI는 ‘Unboxing Your Days’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되었다. 임블리 택배 박스를 오픈할 때 마치 선물 상자를 여는 것과 같은 일상 속 기쁨과 설렘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고객과의 연결과 소통 그리고 공감을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임블리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준다.
특히 임블리 BI의 경우 볼드한 서체로 자간을 넓게 배열해 징검다리를 시각화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임블리의 포부를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기존 핑크색에서 보라색으로 색상을 변경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임블리는 홈페이지 및 BI 리뉴얼을 기념해 3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오전 10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6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임블리의 굿즈 ‘IMPOUCH’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새로워진 임블리 모습에 대한 축하 및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며 홈페이지에서 오타나 오류 등 옥의 티를 찾아 캡쳐해 옥의 티 게시판에 남기면 적립금 1,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에도 총 4가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시크릿 쿠폰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임블리 관계자는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BI를 새로 단장했다”며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 신뢰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윤기자 manis@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