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킹콩 by 스타쉽
오는 14일 배우 송승헌과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이 중국의 인기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언택트(Untact, 비대면)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한다.
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8월 14일 금요일 오후 8시(한국시간)에 틱톡과 함께 배우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의 5인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이어 “이번 팬미팅은 국내외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코로나19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기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조금이나마 팬분들께 힘이 되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5인의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 앤 미션(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은 주어진 미션에 도전해, 성공 시 팬의 위시리스트를 이루어주는 쌍방향 소통 코너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전례 없는 배우 5인의 특별한 케미와 깜짝 무대까지 알찬 내용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팬미팅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 속 5명의 배우들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먼저 송승헌과 김범이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끈다. 이동욱과 이광수는 은은한 미소를 띄고, 유연석은 완벽한 슈트 핏을 선보여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 및 예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 많은 애정을 받아온 배우 5인의 만남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실제로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을 위해 수차례 회의를 거듭해왔다.
한편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의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은 8월 14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어 라이브는 틱톡 앱내(@TikTok_KR) 계정을 통해, 영어 라이브는(@TikTok_Stage)계정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