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예지, 리아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가 신곡 ‘낫 샤이(Not Shy)’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있지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개별 티저 이미지 5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태양이 작열하는 황무지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예지는 손을 들어 올려 쏟아지는 햇살을 막으며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했고, 리아는 핫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자아냈다.
있지 류진, 채령, 유나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류진은 페도라를 활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채령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앞머리를 내려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흑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유나는 신곡의 분위기에 맞게 특별 제작한 볼드한 액세서리를 걸치고 비현실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에 대해 “전작인 ‘워너비(WANNABE)’보다 더 강해졌다고 할 수 있다. 그때도 센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임팩트가 있다. 나중에는 티타늄급으로 세질 것 같다”라고 센스 있게 설명했다.
있지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초강력 콘셉트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릴레이 오픈하며 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있지의 파워풀한 신곡 ‘낫 샤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