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인기몰이 중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선보인 ‘골드플러스TS샴푸’가 지난 12일 GS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주문 폭주로 성황리 판매됐다.
론칭 방송은 하루 동안 총 3회(1부, 2부,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준비된 모든 방송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는 15,000세트 이상 판매되는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1부에서 선보인 매니아 구성의 경우 방송 시작 직후 20분도 채 되기 전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TS샴푸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론칭 6주년 특집 구성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45,000원 상당의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500ml)도 함께 증정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은 더욱더 향상되었고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제품으로,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하여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케어 할 수 있도록 해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지난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낸 최신 역작이라고 할 정도로 자부한다.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니즈에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를 강행하게 되었고, 어렵게 준비한 만큼 기다려 주신 고객분들이 론칭과 동시에 이와 같이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성공적인 좋은 출발신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많은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니 TS샴푸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