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1기 모집

그룹 가치관 ‘도전’ 함께 실현할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23일까지 모집

현대성우그룹(대표 정몽용)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1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대학생들과 함께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장 취재, 컨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의 미션이 예정되어 있다.



최종 선발되는 15명의 현대성우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활동비, 취재비 등을 지원 받는다. 필수 미션을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공식 수료증, 기념 선물 등을 수여하고, 최우수 활동자 및 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현대성우 챌린저스에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현대성우저널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8월 23일 자정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접은 온라인 화상으로 대체 진행하며, 발대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8월 3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개발하고 다양한 실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지원 바란다”며,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대학생들과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산업을 잇는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잡게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자동차 주요 부품인 주물제품, 알로이 휠, 배터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모터스포츠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잔 및 후원하고 있으며, 각종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