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루랩 올리브영 전국매장 입점





론칭된 ‘바루랩 7in1 블랙 클레이 마스크’는 네이버쇼핑 마스크시트 부문 1위 (2020.05.18 기준), 전체 평점 4.8점의 15,000여 개 자사몰 상품 후기 등 현재 온라인에서 핫한 마스크팩으로, 수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론칭이 결정되었다.

‘바루랩 7in1 블랙 클레이 마스크’은 기존 마스크팩과 차별화된 붙이는 석고 타입 시트 마스크로 석고성분이 굳으면서 팩이 강하게 타이트닝 되는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팩이다.

또한, 누에에서 추출한 세리신의 함유로 피부 톤을 화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제주 화산송이와 벤토나이트, 프랑스산 머드 성분의 3가지 클레이 성분과 각종 식물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모공의 피지, 노폐물, 미세한 유해 성분까지 깨끗하게 흡착해 피부를 딥 클렌징 해주는 7가지 기능성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즉효팩으로도 불리는 ‘바루랩 7in1 블랙 클레이 마스크’는 눈으로 그 기능을 확인하기 힘든 다른 팩들과는 달리 팩이 마르면서 얼굴을 강하게 조여주어 피부로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석고팩의 타이트닝감과, 부착했던 부위가 바로 맑아지는 즉각 효과가 나타나는 팩 ‘즉효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루랩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고객님들과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된 것 같다.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바루랩 7in1 블랙 클레이 마스크’를 사용하시고 가지고 계시던 피부 고민이 조금이라도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루랩 7in1 블랙 클레이 마스크’ 외에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바루랩 에어브러쉬 프로’, ‘바루솔 살브크림’ 등의 제품들은 바루랩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